• 유선 전화 +86-0769-81551929
Dongguan Lituo Testing instruments Co., Ltd

포름 알데히드는 어떻게 사라지나요?

출시 시간: 2020-08-20 17:20:46  조회수: 38

방법 1: 적절 한 환기 가 필요 하 다.

자주 환기 시 키 면 포름알데히드, 실내 세균, 냄새 등 공기 중의 유해 가스 를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.

특히 인 테 리 어 를 한 후 에는 전기 환기 가 가장 효과 적 인 방법 이다.

그러나 바람 이 잘 통 하 는 시간 이 길 고 포름알데히드 가 계속 휘발 되 기 때문에 바람 이 잘 통 하지 않 는 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방법 2: 활성탄 소 나 마야 블 루 등의 제품 을 물리 적 으로 흡착 하여 포름알데히드 를 제거 합 니 다.

주의해 야 할 것 은 활성탄 소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자주 건조 하고 교체 해 야 하 며, 마야 블 루 보다 많은 시간 을 절약 할 수 있다 는 점 이다.

진공 포장 제품 을 구입 하 는 것 이 가장 좋다.

             


방법 3: 식물 흡착 실내 오염 이 심각 하지 않 을 경우, 실내 에서 몇 그루 의 식물 을 더 기 르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녹조 문, 녹조 문 등 식물 은 모두 포름알데히드 를 흡착 하 는 좋 은 전문가 입 니 다.

그러나 식물의 흡착 면적 은 제한 되 어 있어 서 보조 역할 을 할 수 밖 에 없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방법 4: 광 촉매 는 빠 르 고 효과 적 인 포름알데히드 제거 제품 입 니 다.

다만 주의해 야 할 것 은 광 촉매 제품 에 따라 용도 가 다 릅 니 다. 예 를 들 어 광 촉매 목 질 오 일 은 바닥, 나무 가구, 가죽 제 포름알데히드 케 어 액 은 가죽 소파, 자동차 내부 장식 등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
너무 이른: 환경 테스트 장비가 필요한 이유

다음 것: 제 51 차 중국 가구 페어 (Guangzho...